티스토리 뷰

 

 

20대 마른여자 살찌는법 효과보기

 

 

가장 이뻐야 20대나이에 저는 살이안쪄서 고민하고있었어요

주변에서 친구들은 배부른소리 한다고도 하지만 ! !

정작 제몸을보고 정말 친한친구들은 절 불쌍하게 생각할만큼 말랐었어요

몸무게 41키로 겨우나가고 키는 163 ~

누가봐도 말라보였고 제가봐도 말라보여서 너무 살찌고싶었지만

빼는것도 그렇겠지만 찌는것도 진짜 맘처럼 쉽지않더라구요 ㅠㅠ

먹는거엔 크게 욕심이없는편이라서 저는 잘먹는데도

남들은 자꾸만 더 잘먹어야한다고하고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다른 마른여자 살찌는법이 저한텐 절실했고

마구 검색질을 한결과 를 먹고 살찌운 20대여자분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좋았던건 보기싫지않고 이뿌게 살이찐다길래

이거다!! 싶은맘에 코취님이 상.담요청을했구요

이것저것 저도 궁금한거 물어보고 시.작해보기로했찌용 ~~

그리고 지금 열심히 먹은결과 총 8키로증량 ^ ^

완전 새삶을 살고있는것같습니다 ㅎㅎ

 

 

 

 

제가 너무 어렵게만 생각했던것같아요

혼자 살찌우려니깐 사실 먹는거외에는 잘모르겠고

한.약은 사실 맛도없고 돈도 너무비싸고 ~ 효과도 별로없다길래 하기싫었고

때마침 마른여자 살찌는법을 알게된건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 ^

코취님이 알려주신데로 먹으면되는건데 너무 쉬웠고 간편했고

진짜 먹으라는데로만 먹었더니 8키.로를 찌우는게 가능하더라구요 !!

 

 

 

 

 

 

중딩때까지는 엄마따라 목욕탕을 가봤는데

고딩이되고 이제 제몸이 너무 말랐다는걸 인지한순간부터는

목욕탕은 물론이고 바닷가 이런데도 한번 못가봤었거든요

자신감이 너무 없었어요 ㅠㅠ

근데 20대 마른여자 살찌는법 당당히 성공하고 지금은 자신있게 다니고있구용 ㅎㅎ

그렇게 안쓰러워하던 친구들도 이제는 너무 보기좋다고 ~

어떻게 그렇게 살을 이뿌게찌웠냐면서 운.동했냐고 묻던데

숨쉬기정도만 했고 열심히 수ㅔ이크먹었어요 ^^

 

 

 

 

 

제가 식탐도없고 비위도 약한편이라서 편식도 좀 심한편이었어요

그래서 를 막상 주.문하고도 걱정되더라구요

혹시나 내가 못먹으면어떡하나 맛까지는 기대안했는데

왠걸요~ 진짜루 맛있었꾸용 !! ^ ^

저는 두유나 우유에 태춰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식후에 먹는건데도 소화도 정말 잘됐었어용 ~ ~

그래서 더 열심히먹을수있었고 20대 마른여자 살찌는법하는동안

속이 오히려 더 편해지고 피곤함도 없어지고

주변에서 더 생기발랄해졌다고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저도 진짜 체력이 좋아진게 느껴지거든용 

 

 

 

 

 

많이 먹지도않으면서 배출은 또 많이하는편이라서

먹는거에 돈쓰는게 진짜 아까웠었는데

그게 다 위장이 약해서였어요 ㅠㅠ

어릴때는 한.약을 많이 먹였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좋아지진않던데

이번에 20대 마른여자 살찌는법통해서 을 알게됐고

이왕하는거 진짜 마지막이다 제대로해볼려고 같이 먹었더니

지금은 화장실 하루에한번씩만 ! 설사하고 자주가고 이런거없어졌지용 ㅋㅋㅋ

 

 

 

 

 

 

 

 

8키로가 찌는과정을 제가 다 지켜봤잖아요~

근데 넘 신기하게도 이것저것 바깥음식 많이먹고 3~4키.로찌운 친구들보다

먹고 8키.로찐 제몸이 더 나아요 ㅋㅋㅋㅋㅋ

군살이 찐게아니라 보기좋게 진짜 탱탱하게 살이쪘다는게 옷을 입어보면 느껴지거든요 ^^

20대 마른여자 살찌는법을 좀더 체계적으로 하길 잘했다싶구요

몸에 자신감이 생기니깐 뭐든지 다 할수있을것같아요 !! !

꾸미는것도 더 잼있어지고 옷사는건 너무나 신나공

20대에 딱 누릴수있는것들을 이제는 맘껏 누리고있습니당 ! ^^

 

 

모두 코취온니 덕분이에요 ~~

저혼자하라고했음 외로웠을것같은뎅 ㅋㅋ

옆에서 너무 많이 도와주셔서 잘할수있었거든요 ~~

진짜 체질적으로 마른게 고민인 여자분들이라면

강추해용 !

이만한건 세상어디에도 없을것같아요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