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 ★ 10키로빼기 

 

 

 

 

 

제가 살빼던 10년전도 그랬고

지금도 여전히 인기많은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 

점점 옷이 얇아지면서 

다이어트문의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 

제가 10키로 살뺀후기랑 같이 

먹는방법들도 다 같이 알려드릴게요 :)

 

 

 

 

 

 

제가 다이어터였던 시절 ! 

타고난 하체비만 이었어요 

 

교복외에는 스스로 다리를 내놓고 

다닌적이 없을정도로고 굵은다리를

자랑했고 다이어트를 피할수가없었어요

 

잘몰랐기때문에 첫다이어트를 굶기로

시작했는데 처음엔 잘빠지는것같더니

요요가 심하게 오더라구요 ㅠ

그럴때마다 극단적인 방법들을 

찾아서 따라하게됐고 결국은 다실패

10년동안 다이어트 실패만했어요! 

 

 

 

 

정말 최악의 체질로 변했을때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을 

알게되면서 다시 살을 빼기 시작했구요 

늘 혼자서 다이어트를 해왔는데 

허벌라이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코치님이 같이 도와주시더라구요 

알려주신데로 먹었더니,

 

한달반만에 10키로빼기

허벅지사이즈 12인치 감소 

유지도 10 년 째 ★

 

 

 

 

 

살빼고나서 꿈에서만 그리던

핫팬츠는 여름 유니폼이 됐구요 

바지사이즈는 25아님 S만입고 

4계절내내 하의실종이 가능해졌어요^^ 

 

제가 살뺀걸보고 주변에서 난리가 났었어요 

어떻게 멀했냐고 물어오기 시작하면서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에대해 

먹었던 그대로 알려주기 시작했구요 

그러면서 주변에서도 한명,두명 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허벌코치로 10년차에요^^

이젠 제살보다 남살을 더 잘빼주는것같아요 

 

 

 

 

 

무작정 굶는다고 살이 빠지진않더라구요 

허벌라이프는 배부른 다이어트였구요 

하루두끼는 쉐이크 한끼는 일반식사까지 

매일 세끼를 다 먹는데도 10키로빼기가 가능했고 

고근육/저지방 몸으로 바뀌면서 10년째 유지중~ 

이젠 막먹어도 살찌지않는 몸으로 바꼈다는거 ^^ 

 

 

여기서 질문 

/ 알로에겔만 먹으면 살이빠질까요??

제가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이에요^^

/ 답은 NO 

 

 

제가 하체비만이었기때문에 허벅지살이

눈에 띄게 많이 빠진거구요 

전체적으로 다 감량이되면서 

10키로빼기가 가능했던거에요 ^^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면서

본인이 고민하는 부위가 많이 

빠지도록 도와드리는데요~ 

 

그렇기때문에 1:1 상담을 통해서 

본인목표에맞는 프로그램을 추천

해드리고 먹는법까지 알려드리는거에요^^ 

 

 

가끔,

가품인지 아닌지도 모를 제품을

싸다고사서 혼자 아무렇게나 먹고 

살이안빠지던데~ 하시는 분들이있어요 

제발 정품을 드세요

 

허벌라이프 정품은 일반쇼핑몰,지마#,

옥# 등에는 유통하지않습니다 

 

 

허벌라이프는 아무렇게나 먹는다고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약이 아니에요 

 

 

 

 

 

가장 중요한건, 제대로 먹는법 

상체비만,하체비만,결혼전,출산후등등

남녀노소 누구든지 살뺄수있어요 

제대로 먹는법만 알고 드신다면요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뿐

아니라 전 제품 하나하나 먹는법이 

다 다르기때문에 제대로 알고 

드시는것이 살빼기 가장 빠른 지름길

이란걸 알고 시작하셨음 해요 ^^ 

 

 

 

 

 

위에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꼭 먹어야하는 기본제품

추가적으로 같이 먹었을때 

살을 더 빠르게 빼주는 지원제품

(알로에겔,듀오,오메가쓰리 등등)

으로 나뉘고있어요 

 

상담을통해 본인에게 맞는구성을 추천드리고 

제가 살뺀 경험을 토대로 

제대로 먹는법까지 다 알려드릴꺼에요^^

 

 

 

 

 

저는 하체비만이 고민이라서 

기본적인 제품들을 먹으면서도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을

제대로 배우고 따라 먹었어요 

 

유독 굵고 단단한 허벅지살이 

그냥은 절대 빠지않더라구요 

다른 부위들과는 다르게 허벅지살은

근육과 지방이 엉켜있는 부위라서 

그걸 먼저 풀어줘야 살이빠지는데 

그역할을 바로 알로에겔이 하고있어요^^ 

 

 

 

 

 

하루한병,3일한병씩 마시면서 

허벅지사이즈 12인치 감소 ★

이제는 못입는 옷이 없답니다^^

 

 

 

 

 

 

요즘은 지원제품으로 

듀오도 대세에요 

제가 살뺄땐 듀오가 없었거든요ㅠ

 

체지방을 2~3배 빠르게 감소시켜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면서 

뇌세포는 죽어도 한번생긴 지방세포는

없어지지않는다는 말이있는데 

그 지방세포까지 없애주는 역할을 

듀오가 하고있거든요 ^^ 

 

 

이젠 듀오를 먹고 안먹고의

감량속도차이가 너무 다르구요 

특히나 먹는법이 포인트라는거 !! 

 

 

 

 

 

 

의지만 강해서는 살이 빠지지않더라구요

의지만큼 중요한게 제대로된방법인데

허벌라이프를 선택하셨다면 

제대로 먹는법만 알고 드신다면

누구든지 살뺄수있어요 ^^ 

 

저도 10키로빼고 10년째 유지하는노하우

를 통해서 함께 관리해드릴꺼니깐요 

정말 제대로 살빼고 길게 유지하고싶다면

언제든지 수잔코치를 찾아주세요 :

자세한 상담은 1:1로 도와드릴게요 ★

 

 

 ▼ 클릭해서 오픈채팅참여클릭 하시면
 1:1 비공개 상담 가능해요  ▼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는방법 ★ 10키로빼기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꾸준한 운동을 병행한 
결과이며 사람에따라 차이가 날수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