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푸라이트 다이어트 요거트바 달달하네

 

콘푸라이트 평소에 잘먹지도않는데 ㅋㅋㅋ

다이어트 요거트바가 나오네용 !!

먹어봤는데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그냥 주니깐 먹는거??ㅋㅋㅋ

넘 달달하더라구요

저는 담백한게 좋아성 ^^

 

 

 

 

콘푸라이트 다이어트 요거트바래요

이게 칼로리가 좀 낮게나온 머 그런건가봐여 ^^

아닌가??

주는사람이 그러던데

그러기엔 넘 달달하긴했어용 ㅋㅋ

 

 

 

 

조금씩 떼서 먹어봤는데 맛은있더라구요

우유에안타먹고 설탕에 먼가 만들어낸듯한 ~~~

새콤 달콤 ㅋㅋ

애들이 더 좋아할듯한 느낌 !!

 

 

 

 

뒤에 요거트가 발려있어서 더달았던것같아요

하나는 다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평소에 콘푸라이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머 먹기는 간편할것같아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