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 살찌우는식단 +7kg ★ 

 

 

 

살찌울때는 이것저것 되는데로 

많이 먹어야된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더 안좋았다는 사실, 

이번에 살찌우면서 알게됐어요 

 

외근많은 직장인이라 식사시간이 

불규칙했고 야근에 회식에~ 

제주변에 저랑 비슷하게 사는

친구들은 다 살이 찌던데

저는 그럴수록 빠지더라구요 

 

힘들어도 운동하고 한약도먹고 

다해봤는데 저한텐 안맞았구요 

직장인 살찌우는식단을 제대로 

검색하면서 쉐이크를 알게됐고 

추천이 많아서 고민없이 

시작했는데 살이 찌더라구요~

7kg !  건강하게 찌웠습니다 

 

 

 

 

 

시작해보면 먹는법도

너무 쉬웠고 간편했는데 

처음에는 수잔코치님께 

상담받고 코칭받고 했어요 

먹는법을 정말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대로 먹었거든요 

 

특별히 어렵거나 그런게없어서

직장인들이 살찌우는식단으로 

쉐이크를 많이들 드시나봐요 

저같이 회사다니면서 살찌우기

힘들어서 드신분들 후기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됐거든요 

 

예전에는 닥치는데로 먹고 

양을 늘리고 술도 엄청 마시고 

그럼 술살이라도 찌겠지~

그정도로 살찌고싶었는데 

쉐이크로 건강하게 7kg찌고 나니깐

그렇게 살찌웠음 후회했을것같아요 

 

살찌고나서 가장 좋은건 

피곤함이 덜하다는거에요 

7kg를 찌우면서 단백질과

영양으로 건강하게 찌우다보니

그전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 

 

 

 

 

 

 

 

아닌걸 알면서도 가장 쉽게 

의존하게되는게 칼로리높은거,

기름진음식,밀가루~ 

이런걸 최대한 많이 먹어어지

했었는데 배는 부른데 기분은나쁘고

피곤은하고 살은안찌고! 

 

나는 유전적으로 건강하지않다

생각했는데 그동안 제가 너무 

모르고 살았구나~ 막살았구나~

싶은게 직장인 살찌우는식단

시작하고 확 와닿더라구요 

 

체질적으로 마른사람들은 

그냥 막먹어서 살찌우는건 

진짜 안되는것같구요 

좀 제대로된 방법을 따라해보시길

저한텐 쉐이크 였다는거 !

 

지금은 제몸을 보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살찌우고 안건강하면 별로일것같은데

건강하게 살찌우니 더 좋네요 ^^ 

 

 

 

 

 

쉐이크는 진짜 먹는법이 간단했어요

밥먹고 쉐이크도 한잔씩 마셨구요 

코치님이 잘챙겨주셔서 휴대용기도

다 보내주시고해서 일하는 와중에도 

열심히 챙겨먹었구요 

 

몇일만 먹고나서도 더피곤하고 

소화가 잘되는건 바로 느껴졌구요 

화장실가면 변이 많이 묽은편이었는데 

점점 달라지더라구요 !

 

직장인 살찌우는식단 따라서 먹고 

좋아지는게 느껴지니깐 좋았어요 

 

욕심이나서 빨리 살찌우고싶다고

코치님께 물어보기도했는데 

그럴때마다 코치님은

제품 많이 더먹어라~가 아니라

꾸준히~ 드시라고 강조하시더라구요

살찌우는게 빼는것보다 더 힘들다!

시간을 갖고 영양을주고 체질을

바꿔줘야한다고 하셔서 

꾸준히 먹었어요 ^^ 

 

 

 

 

 

 

 

알로에겔도 역시 꾸준히!

직장생활하다보니 술을 안먹을수가

없는데 나름 줄이는 노력을 했는데

술먹고나면 꼭 설사를했거든요

그래도 잊지않고 알로에겔을 마셨는데 

점점 묽은변이 단단해 지더라구요

이게 제일 신기했구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살이 더 잘찌더라구요 

직장인 살찌우는식단 시작해서

제품을 안먹은날은 없었습니다 

무조건 다 챙겨먹었구요 

 

피부좋아지고, 설사도 덜하고 

시간이 갈수록 사람들도 제가 

살쪘다는걸 알아봐주더라구요

 

 

 

 

 

 

7kg가 한부위만 찐게아니라 

전체적으로 쪘어요 

단순히 살찐게 좋은게 아니라 

건강하게 찌웠다는거 !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직장인 살찌우는식단을 

저처럼 안주나,술로 알고있다면

빨리 생각을 바꾸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살다가 제가 살이 

더빠진 케이스라서~

건강한 쉐이크 드세요 

 

유지가 잘되고있어서 

더 만족합니다,

이젠 저도 건강관리 더 잘할꺼고 

절대 살빠지지않도록 살참이에요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