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살찌기 덕분에 7키로 성공!! 

 

 

 

안녕하세요,

제목표는 제대로 살찌우기였고 

얼굴살위주로 찌우면서 몸도같이

찌면 좋겠다였어요 ~

 

근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살이 잘안찌는 체질인데 

억지로 살을 찌운다는게 쉽지않았고 

혼자 많이 해매던중에 

얼굴살찌기를 찾던중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됐어요 

 

효과보신분들이 많았기때문에

믿고 시작할수있었고 

수잔코치님이랑 상담하고 

다시해보자!! 싶어서 

시작했다가 7키로 찌웠네요^^ 

 

 

 

 

 

얼굴살도 찌웠고 

몸도찌우고해서 7키로!!

 

처음 시작할때는 

과연찔까~ 싶은 마음이있어서 

큰 기대감없이 시작했었는데 

첫달먹고나서 더 열심히 

먹어야겠구나 생각했어요 

 

첫달에 2키로 조금 넘게쪘는데 

그게 유지가 잘되더라구요 

얼굴살찌기 시작하고 

쉐이크 먹는건 너무 쉬웠고 

코치님이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저는 그대로만 먹으면 되더라구요 

 

제 생각은 빼고 먹으라는데로 

열심히 먹으니깐 정말 찌더라구요! 

이게 관건인것같아요 ㅋㅋ 

 

 

 

 

 

 

 

쉐이크를 알기전에는 

저혼자 알아보고 하다보니깐 

되는건지 마는건지도 모르겠고 

살찌울때 고작 할수있는게 

몇가지 없었어요 

 

좋다는거 다 먹어보고 

약부터 음식까지 ~

영양제도 물론!

식탐도없고 먹는양도 적으면서

꾸역꾸역 위를 늘려놨지만 

많이먹는건 아무효과가 없더라구요

정말 살이안찌는 체질들은 

많이먹으면 오히려 화장실만

더 자주가니깐 별로였구요 

 

얼굴살찌기 성공하려고 

운동도 몇달 해본적있지만 

저랑은 안맞았어요 ㅠ

쉐이크를 처음부터 알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생각만했다는 !! 

 

 

 

 

 

 

쉐이크 열심히 먹으면된다된다

하는데 정말 그게다구요 ㅋ

밥먹고나면 쉐이크도 한잔씩~

하루세끼니깐 세번 마시는데~

저도 처음엔 할수있을까 싶었어요 

 

배가 너무 부르면 어떡하지?

그런 걱정을 하긴했는데 

쉐이크는 마시고나면 속이 

편하니깐 금방 적응이 되더라구요

 

얼굴살찌기 시작하고나서 

살만찐게아니라 피부가 나날이

좋아지니깐 신기했어요 

억지로 기름진거 많이 먹다보니 

살은안찌고 피부트러블이 

점점 올라와서 짜증이었는데 

쉐이크 먹으면서는 그런것들이 

같이 개선 되더라구요 

 

내가 그동안 건강한걸 제대로 

먹지 못했구나~ 싶더라구요 

 

 

 

 

 

 

 

 

제가 살이 잘안찌는 원인중 

하나가 화장실을 자주간다는것 !

 

찾아보니깐 보통 체질적으로 

살안찌는 분들이 다 그렇더라구요 

 

상담받으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는데 

수잔코치님이 저한테도 알로에겔을

추천해주셔서 고민끝에 같이 

먹어보게됐는데 완전 좋았어요

 

사실 맛있어서 놀랐고 ㅋㅋ 

저는 살찌고싶은 마음에

과하게 억지로 많이 먹다보니 

화장실을 자주가게된 케이슨데~

종잡을수없이 괜찮다가 설사하다가

막 그랬던것같아요 

 

근데 얼굴살찌기 시작하고 

알로에겔 마시면서 

오락가락 하던 장은

몇일만에 괜찮아졌구요 

뭔가 코팅되는 느낌이 싹 들면서 

사르르 아팠던 배가 

점점점 괜찮아지더라구요 

 

 

 

 

 

 

제대로 살찌는 방법을 찾아서 

따라하니깐 전체적으로 7키로!

가 찌더라구요 ~

얼굴살이 너무 찌고싶어서 

쉐이크 먹기시작했는데 

얼굴살로만 7키로 쪄도

이상했을것같아요 ㅋㅋ 

 

얼굴살찌기 제대로 따라했더니

너무 보기좋게 살이쪄줬구요 

수잔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만

먹으면 된다는거 !

진짜 누구든지 할수 있는 방법이고 

유지가 너무 잘되서 좋아요 ^^ 

그래서 대만족!

 

체질적으로 살이안쪄서 

힘든사람 한명도 없었음 좋겠네요 

쉐이크 너무 좋아요 ^^ 

 

 

 

 

 

얼굴살찌기 덕분에 7키로 성공!!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