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성구 들안길 수제돈까스&생라멘전문 가츠라

 

한국라면도좋지만 일본라멘도 너무 좋아요  !

깔끔하고 맛있으니 ㅋㅋ

수성구 들안길에 가츠라라고 !

수제돈가스랑 생라멘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여기가 체인점인진 몰랐네요 ㅋㅋ

 

 

 

 

 

브레이크타임 전에간다고 엄청 달렸는데

겨우겨우 도전 !!!

그래서 되게 급하게 먹어서

사실 맛이 잘기억이 안나서

다시 먹어보고싶다능 ㅋㅋ

 

 

 

 

방갈로가있어서 엄청 좋더라구요

근데 그냥 암때나 앉았어요

이미 사람들이 거의 없는상태

엄청 미얀해서 많이 시키지도못했어여

 

 

 

 

요건 휴지통 ㅋㅋ

 

 

 

 

원래같음 이렇게 코스로 먹어야하는데 ㅋㅋ

근데 3인이상 주문가능하네여

커플세트나 담번에 먹어봐야겠어여 ㅋㅋ

 

 

 

 

간단하게 돈코츠라멘과 탄탄멘 을 주문했찌용 ~

어찌나 배고팠던징 ~~

지금보니 다 먹어보고싶어여 ㅋㅋ

 

 

 

 

 

이날은 다 먹지못하고 사진만 찍었어영 ~

메뉴가 어찌나 다양하던지

가츠라는 꼭다시 와야할것같아요 ^ ^

 

 

 

 

타코야끼도 먹고싶고

야끼교자도 먹고싶었는데

브레이크타임 20분전이라서

눈치보여서 못시킴 ㅠㅠ

 

 

 

 

 

저의 탄탄멘이에요

음식은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저기 삶은계란이 진짜 장난아니었구요

탄탄멘도 맛이 나쁘지않았어요

엄청 찐하고 맛있더라구요 ^ ^

 

 

 

 

요케 ㅋㅋ

다먹고나니 배터질뻔 ㅋㅋ

 

 

 

 

그리고 돈코츠라멘

음~~ 덜느끼했구요

돈고츠라멘은 처음먹는사람은

도전을 잘못한다고도 하던데

들안길 가츠라는 괜찮더라구요 ^ ^

근데 저는 탄탄멘이 더 좋았어용 ㅋㅋ

 

 

 

 

구수한 느낌이 절로들졍?ㅋ

 

 

 

 

함께나오는 롤인데 이것도 맛있옹 !

담번에는 롤도 주문해서 먹어볼까봐여 ㅋ

가츠라가면 돼지될듯 ㅋㅋ

한번에 다 먹어보기힘드니깐

진짜 세트로 주문해야할것같아여 ㅋㅋ

 

 

 

 

 

브레이크타임에 맞추느라 좀 힘들긴했지만

너무 행복했던 들안길 가츠라 :)

담번에도 고고 !!

꼭 다시가고싶어효 ㅋ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