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찌는음식 제대로 선택해서 10키로찌움 

 

 

 

그동안 제가 알고있던 

살찌는음식과는 조금 다른걸 선택해서 

먹고 10키로 찌우게됐어요!

 

마른체질이라서 살찌우기가 쉽지않았고 

틈틈히 살찌우려고 노력은 했지만 

진짜 안찌더라구요 

뭐든지 잘먹어야된다는 말을 어릴때부터

귀에 딱지않도록 들어서 그런지 

잘은 먹었는데 어떤걸 잘먹느냐가

정말 중요하단걸 알게됐어요 

 

단백질쉐이크를 접하면서 

몸도 생각도 완전 달라졌구요 

그동안 배가 터지도록 먹어도 

살이안찌던 몸이었는데 

쉐이크 먹으면서 10키로 찌웠습니다 

 

 

 

 

 

 

이미 쉐이크를먹고 효과본 스토리때문에

저도 쉐이크를 먹어봐야지했는데 

어떻게 시작하고 먹어야되는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근데 무료상담을 해줘서 

수잔코치님을 알게됐고 

살찌는음식에대해 상담받은후

저한테맞는 제품을 추천해주셨고 

또 어떻게 먹어야하는지까지~ 

다 알려주신다고해서 시작하게됐구요 

 

제품은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왔고 

진짜 먹는법도 꼼꼼하게 다 알려주셔서 

그대로 먹고나니깐 살이쪘어요! 

 

뭐든지 많이 먹는게 습관이라서 

항상 배가 부른상태로 살았거든요 

배가 불러야 안심이됐었는데 

그게 더부룩한거였던것같아요 

진짜 평생 그렇게 살다보니 

제가 속이 어떤지 저떤지도 

모르고 살았던것같아요 

 

살찌는음식을 제대로 먹으면서 

이제 뭔가 달라지는걸 느꼈구요 

조금씩 살이찌더니 10키로가 찌더라구요 

 

 

 

 

 

 

 

매달 식비가 장난이 아니었고

남들보다 두배는 잘 먹는데도 

살이안쪄서 힘들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편리한 방법이 있었다니..

 

무조건 밥을 잘먹는건 

답이 아니었던것같아요 

특히 저처럼 마른체질이라면 

더더군다나 아닌듯 ~ 

흡수력이 많이 떨어져있어서 

사실 먹는만큼 화장실을 갔었거든요 

그래서 더 채워야한다는 느낌?

 

이번에 살찌는음식으로 

쉐이크를 선택해서 먹으면서는

그냥 무식하게 안하고 ㅋㅋㅋ

속을 좀 채워주고 흡수력을 높여서 

살을 찌우는 그런 단계를 거쳤고 

그래서 살을찌우고 유지까지도 

잘되고있는것 같네요 

 

사실 머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데로

먹으면되고 또 너무 쉽다는거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

 

 

 

 

 

 

쉐이크를 밥먹고나서 먹는건데

밥을 두세그릇 먹는것보다 

쉐이크 한잔을 마시는게 

훨씬 속이 편했구요 

든든하긴한데도 속이편하니깐 

신기하더라구요 

그전에는 느껴보지못한 느낌~ 

 

저는 항상 배부른 상태로 

살았기때문에 그게 너무 당연했는데 

쉐이크는 든든한느낌이 들었어요 

 

살찌는음식이 따로있다고 생각못했고 

그냥 많이먹고 칼로리높은거 먹고 

그럼 된다고 생각해서 편의점가서 

인스턴트 음식도 잘사먹고 

야식배달 장난아니었고 ~ 

지금생각해보면 그럴필요 없었다

라고 생각합니다 !

 

단백질 쉐이크 먹으면서 

살도쪘지만 피부가 좋아지고 

잔머리가 많이 생기고 그런 

소소하지만 대단한 변화들을

많이 느꼈구요 

 

 

 

 

 

 

 

제가 워낙에 화장실을 자주가서 

알로에겔도 같이 시작을 했거든요 

 

살찌는음식 중에서도 많이봤는데

알로에겔은 추천이 많은이유를 

먹으보니깐 알겠더라구요 

처음엔 쉐이크만 먹을까 고민했는데 

화장실 자주간다니깐 코치님이

적극 추천해주셨고 

다먹고나서는 제가 더 먹겠다고 

알아서 시켜 먹었습니다 

 

무조건 장건강은 좋아지더라구요 

화장실을 자주간다~ 면 

알로에겔 같이 드세요 

먹어보면 확 달라집니다 

 

저는 횟수,모양부터 다 달라졌고 

진짜 흡수력이 개선되니깐 

살이 점점 잘찌더라구요 

그냥 정석데로 열심히 먹으면

결과는 따라오는것같아요 

전 코치님이 하라는데로 했거든요 

 

 

 

 

 

 

사람들이 저한테 10키로씩 

찌우면 보기싫을꺼라고 걱정을 

많이들 했는데 ~ 

진짜 10키로 찌우고 나타나니깐 

하나같이 놀라더라구요 ㅋ

 

너무 급하게 찌우고 싶지않았는데 

정말 서서히 찌워서 10키로 ! 

그래서 더 만족스럽고~ 

정말 좋은 살찌는음식으로 제몸을 

구석구석 채워서인지 유지가 잘되네요 

 

제가 살을 찌운사람으로써 

마른체질이고 살찌우기가 쉽지않다면 

칼로리보단 영양에 집중해보세요 

제가 둘다 다 해본결과 영양을

채우는게 살찌는방법이었습니다 

 

말라서 고민하시는분들,

모두모두 살찌우시길 바랄게요 !

 

 

 

살찌는음식 제대로 선택해서 10키로찌움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