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찌는약보단 식단 바꿔서 9키로찌움 

 

 

 

9키로 찌운 남자구요 

말랐다는 오랜고민남으로 살다가 

단백질쉐이크라는 살찌는식단을만나 

지금의 제가 됐네요  ! 

 

주변에 마른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살찌고싶다는 저의 고민을 

이해해줄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부모님도 평균체형이시고 

동생은 몸이 오히려 좋고 

저만 돌연변이같이 말랐거든요 

 

근데 어릴때부터 잘안먹었고 

편식도 심하고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성장해서도 식욕이 별로없었어요 

그냥 먹으라니깐 먹고 먹자니깐 먹고 

머 그런 ? 딱히 먹는거에 돈 쓸일이

없던 사람이다보니 살이안찌더라구요

 

처음엔 대수롭게 생각안해서 

살찌는약? 이라하는 한약~

몸에좋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일단은 별 효과 못봤습니다 

밥맛이 엄청 돌꺼라고 하던데 

저는 뭐 그런게 없었어요 

참 지독히도 식욕이 없었나봅니다ㅋ

 

 

 

 

 

 

뭐 그냥저냥 살았어요 

굳이 살찌워야하나 싶기도했고 

움직이는것도 별로 안좋아했고 

회사 집 하면서 살았는데 ~ 

언젠가부터 제 얼굴이,몸이 

꼴보기 싫어지더라구요 

나이드니깐 더 그렇더라구요 

 

결정적으로 친구들이 하나둘 

장가를 가기 시작하는데 

저는 여자친구도없고

소개팅해도 너무 말라서 

싫다고하니 현타가 딱 오더라구요

이때부터 조급함을 갖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가장 접근이 좋았던 

살찌는약으로 시작했는데 

한약이니깐 뭐 몸에 좋긴했지만

살이 찌진않았구요 

어쩌다보니 살찌는식단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됐거든요 

무료상담인데다가 너무 편하게 

톡으로도 상담이 되더라구요?

 

사실 병원가고 뭐하고 귀찮았거든요ㅠ

그렇게 상담을받고 방법이 

너무 간편해보여서 일단 시작했어요  

그결과 9kg ! 

 

 

 

 

 

 

 

 

사실 큰기대감없이 시작했었어요 

살찌는약도 안되는데 될까?

근데 절 노력하게 만들더라구요ㅋ

 

먹는법은 너무나 간단했지만 

저의 의지가 좀 있어야해서 

그런노력들을 하다보니 

자꾸 먹게됐고 효과를 보게됐어요 

 

살찌는식단이라하면 

많이먹으면 끝이라고 생각하잖아요 

절대절대 아닙니다 

특히나 저처럼 먹어도 안찌는

사람은 무조건 많이먹는게 독이에요 독 !

저는 식탐이 별로 없는데다

억지로 뭔가를 더 먹기 시작하니깐

설사를 주룩주룩 하더라구요 

 

단백질 쉐이크는 건강하게 살찌는게

모토였고 그게좋아서 꾸준히 

먹다보니 지금 몸이 됐어요 

 

 

 

 

 

생각보다 먹는법이 더 쉬웠고 

대신 끼니를 잘 챙겨먹는게 

더좋은 효과를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하루 두끼?도 많이먹는거였고 

불규칙적으로 살았었어요 

아침은 간단히 커피였고 

점심은 회사에서 먹으니깐 규칙적

저녁은 완전 제맘데로였고 

 

일단 살찌는식단으로 쉐이크를

먹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바꿨어요 

아침에는 간단히 계란이나 누룽지밥

으로라도 바꿨고 점심은 그대로 

저녁도 뭐라도 챙겨먹었어요 

그렇다고 억지로 과식하는건 아니었구요 

그러면서 쉐이크도 한잔씩 !

 

제가 할수있는 노력을 해봤는데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근데 밥을 한두끼 더 먹는다고 

좋아지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평소에는 저렇게 적게 먹으면서도

소화가 안됐었는데 

쉐이크를 먹기 시작하면서는 

먹는양이 늘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소화가 잘되더라구요 

너무 신기한 경험을 하게되면서 

더 열심히 하게됐죠 

 

 

 

 

 

 

 

저는 처음에 쉐이크만 시작했다가 

알로에겔은 중간투입했는데요 

코치님이 처음에 상담하고 

추천을 해주신건 아니었어요 

제가 딱히 위장건강이 나쁜편이

아니라서 기본구성으로 알려주셨는데~

그냥 제가 욕심이 생겼구요 ㅋㅋ

 

제가 그렇다고 또 장건강이 

완전 좋은건 아니었기때문에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하자

싶어서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

 

살찌는식단을 시작하고 

좋은느낌을 받으면서 먹다가

알로에겔덕분에 더 좋은 느낌을 

받았고 화장실갔을때 힘들지않고? 

개운한 느낌 ㅋㅋ 

전 굉장히 극단적이라서 잘나오다가도 

몇일씩 힘들고 그랬거든요 

그런게 싹 없어진거죠 

 

 

 

 

 

살찌는식단으로 쉐이크를 먹고나니

제가 좋구나~편하구나~를 먼저

느낀후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좋은느낌이 유지되면서 9kg를 찌웠어요 

 

그리고 유지가 잘되고있어요 

제 건강이 밸런스가 좋아졌기때문에

이건 살찌는약으론 안되는것같아요 

처음엔 몸이 좋은영양을 받아들일수있게 

버퍼링이 좀 걸릴수있지만 

잘 쌓아지면 살이 팍팍 찝니다 ! 

 

저만 아는 그런 살말고 

사람들이 알아볼정도로 좋아졌고 

지방이라기보단 근육이 많이 올랐고 

몸이 엄청 좋아진 느낌이에요 

체력은 상상이상으로 좋아졌고 

컨디션 역시 매일 최상입니다 

 

살을 찌우고싶은 분이라면

쉐이크를 알게된게 정말 행운이될꺼에요!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