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 따라해봐 (8kg)

 

 

 

과거엔 저도 마른여자였지만 

지금은 8kg 찌우고

정상인으로 살아가고있어요ㅎ

 

이렇게되기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는것같은데 단백질쉐이크 덕분에 

한방에 해결이 된것같습니닷 ^^

 

어릴때부터 마른체질에 

먹어도 잘 안찌는 체질이었구요 

그게 딱 고1때까진 마른게 좋더라구요 

친구들은 다 라인이생기고 

태가나기 시작하는데 

저는 계속 마른여자 몸 !

목욕탕을 안가기 시작한것도

그때부터였던것같아요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로

쉐이크를 알게됐을때 

몇날몇일 눈팅만하다가 

순간적으로 수잔코치님께

연락을 드리게됐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한것같아요! 

 

 

 

 

 

살빼는방법은 너무 많지만

살찌는방법은 너무 없더라구요 

대부분 잘먹으면 찐다!! 

몇년동안 야식먹어바라~ 

자기전에 라면먹고자바라 등등

진짜 말은 쉽지만 행동도 어렵고 

잘찌지도않는 방법들 뿐이었구요 

 

그리고 전 건강하게 살찌우고 싶었어요 

그래서 운동도 배워봤는데

일하고 운동하고는 진짜 병행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가 

너무 간절했고 더 열심히 하게된것같아요 

 

쉐이크는 먹는법도 정말 쉬웠고 

꾸준히 먹으면된다는 말에 

그건 자신있었기때문에

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만 먹었습니다 

다들 그렇게 하라고하더라구욧 !!^^ 

그랬더니 정말 8kg 

찌웠고~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라고해서

상체살만 찐건 아니구요 ㅋ

전체적으로 다 찌웠고 

그래서 더 만족하고있고~ 

 

건강하게 살찌는게 목표였고 

살이쪄도 몸이 좀 이뻤음 좋겠다가

목표였는데 쉐이크는 그게 가능하더라구요 

 

이제는 정말 당당하게 목욕탕도 ㅋㅋ

갈수있고 옷사러가도 민망하지않고 

더 좋은건 줄여입지않다도 된다는거 

아~~ 진짜 이런 일상이 말랐을때는

그냥 너무 힘들었거든요 

누가 머라하지않아도 저스스로 

주눅들어서 살았는데 

살찌우고 완전 당당해진것같아요 

 

제가 165에 41키로로 시작해서 

지금은 49키로 ^^ 

너무 제가 원하던 몸이 만들어졌어요

쉐이크 덕분에 ♥

이젠 말랐다는 소리안듣고 

날씬하다는 소리를 듣고있지요 ㅋ

 

 

 

 

 

 

저는 먹는게 이렇게 중요한지 몰랐어요 

그전에 살찌운답시고 정말 자기전에

라면을 먹고 잔적도있고 양을 늘려서 

엄청엄청 많이 먹을때도있었는데 

그떄는 살도 안쪘지만 피부가 정말

최악이었고 항상 소화제, 그리고 

변비랑 설사를 오락가락했었거든요 

그러다보니 살이 찌는게 문제가아니라

생활자체가 불편해지더라구요 

곧 죽을것같아서 그냥 마른체로 살자!

이런생각까지 들었는데~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 시작하고 

제가 바꾼건 딱하나 

식후 쉐이크 한잔씩 더 먹는거였고 

하루이틀한다고 갑자기 살이 찌는건

당연히 아니구요 !

아주 천천히 조금씩 변해가는게 

느껴졌고 보였던것같아요 

 

무엇보다 속이 더 편해졌고 

화장실가는게 너무 편해졌고 

피부가 완전 꿀피부가 됐다는거! 

살찌울때 아무거나 막 많이 먹지마세요

정말 뭘 먹는지가 너무 중요합니다

 

 

 

 

 

 

 

저는 장도 챙기고 좀더 빠르게

효과보고싶어서 알로에겔도 

같이 먹으면서 했어요 

 

아무래도 장건강이 너무 중요한데

저는 좀 오락가락하던 장이라

종잡을수가없었거든요 

유산균도 꾸준히 먹고있었고 

거기다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를

알고나서부터 알로에겔이 정말

유명하길래 같이 먹었더니 ~ 

아주 잔잔한 장으로 변했습니다ㅋ

 

이런게 자꾸 느껴지고 

제가 몸이 좋아지다보니깐 

살은 자연스럽게 찌더라구요 

뒤로갈수록 살이 점점 더 잘쪘어요 

영양이 속에 쌓이다보니깐

그런거라고 코치님이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엔 저만 느끼고 

그담은 가족들이 알아보고 

회사에서도 알아보기 시작하면 

그때부턴 정말 제대로 찌우고있는거구요 

 

피부가 먼저 좋아지고 

속이 편해지면서 살도찌더라구요 ^^ 

8kg ㅉㅣ우고 이렇게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까 싶은데 ㅋ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덕분에 

전 제몸에 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바라던데로 

건강하고 이뿌게 살이쪘거든요 

유지는 머 너무 잘되고있어요 

저만 잘 하면 유지는 평생할것같구요

이제 그냥 제몸같아요 !

급하게 찌운살이 아니고 겉으로만

찌운살이 아니라 더 그런것같습니당

 

체질적으로 마른분들께,

정말 꼭 추천해주고싶어요 

쉐이크 드시고 건강하게 살찌우세요^^ 

 

 

 

마른여자 상체 살찌우기 따라해봐 (8kg)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