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9kg

 

 

 

마른여자 살찌는방법으로 

쉐이크를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먹었는데용~

좀더 일찍 시작할껄 싶더라구요^^

 

9kg찌우고 

몸매가 너무 탄탄해졌거든요

 

살찔려고 안해본게 없었기때문에 

단순히 쉐이크만 먹고 살찌운다는게

믿기지가않았어요 ! 

그래서 상담받고도 고민했는데 

뭐라도 시작은 해야겠고해서 

사실 긴가민가 하는 마음으로 

제품 주문하고 먹게됐는데요 

 

수잔코치님이 먹는법도 

잘알려주시고 중간중간 연락하면서 

용기도 많이 주셔서 끝까지 

잘 마무리한것같아요 ㅎ

 

 

 

 

 

저는 원래 타고나길 마른체질이었고 

한번도 살쪄본적없고 늘 말라있었어요

 

가장 싫었던건 이쁜옷을 입을수없다는거~

아니 이쁜옷을사도 수선하면 모양이 바뀌고 

제몸에 옷을 맞출수는 없는거라서 

항상 제일 작은걸 찾아다니고 했었어요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성공하면 

먼저 하고싶었던게 입고싶은거 

아주 맘껏 입고 댕기기였는데 

그걸 지금 원없이 하고있습니다^^ 

 

근데 살찌고나니깐 오히려 

옷에 집착안하고 아무것나 입게되고 

그래도 뭐 괜찮아보이는 느낌? ㅎ

 

옷이 좋았던게 아니라

마른몸에대한 컴플렉스가 문제가

안었나 싶네용 !! ㅋ

 

 

 

 

 

 

 

쉐이크 먹기전에 한약도 오래먹었고 

운동도 따로 개인피티끊어서 배우고

엄청 잘먹으려고 노력했었어요 

 

최대한 좋은거 건강한거 먹어야 

살로 가지않을까 싶어서 

진짜 먹는거엔 아끼지않았는데

살은 하나도 안찌더라구요 

 

언제나 마른여자 ㅠㅠ

165/41 

하..... 걸어다니는 꼬챙이

진짜 머 이런느낀이었구요 

하나같이 너무 마르셔서~~

그런말을 하니깐 스트레스였어요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시작하면서

진짜 단순하게 쉐이크만 잘챙겨먹었구요 

코치님이 먹는법 다 알려주시니깐 

저는 그대로 따라먹기만 하면되고 

엄청 편하고 좋더라구요ㅎ

몇달뒤 제모습을 상상하면서 

정말 규칙적으로 먹었더니 

드뎌 9kg찌우고 50kg 만들었어용 ^^ 

 

 

 

 

 

 

쉐이크가 맛있다는 평이많아서 

엄청 기대하고있었는데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구요 

 

밥먹고나서 한잔씩 마시는건데도 

왜이렇게 맛있음? ㅎㅎ

그리고 저는 원래 소화는 잘되는

편이었는데 한번씩 더부룩할때가

있었어요~그런부부분도 개선 ! 

 

굉장히 습관처럼 살았던것같아요 

휴대용기가 다 있어서 갖고다니면서

먹을수있기때문에 못챙겨먹었다 

머 그런건 없었구요

 

마른여자 살찌는방법하면서 

진짜 규칙적으로 살았어요ㅎ

또 그래야 효과가 더 좋다고 

코치님이 말씀하셔서 ^^ 

 

 

 

 

 

 

 

쉐이크만큼 맛있었던 알로에겔까지~

 

마른사람들의 특징이 아닐까싶은데 

화장실 자주가는건 어쩔수 없는것같고 

뭐 잘못먹은거 같지도않은데 

설사를 막 하고 그럴때가 있거든요 

 

유산균도 딱히 말을 안듣더라구요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시작하면서 

알로에겔도 진짜 많이봤고 

이왕하는거 같이 시작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 

 

그냥 맛있어서 좋았고 ㅋㅋ 

이유없는 설사는 이제 안하고있구요 

제 속건강이 좋아져서 영양들이 

잘 흡수되고 그러니깐 살도찌고~ 

머 그런 순환인것같아요 ^^ 

 

 

 

 

 

 

앞자리 5자로 만들고 싶었는데 

쉐이크덕분에 9kg 찌우고

 50kg 됐구요^^ 

 

절대 뚱뚱해 보인다거나 

부해보인다거나 그런거 없어요 ! 

마른여자 살찌는방법으로 

인기있는 이유를 먹어보니 알겠고 

저처럼 고민중이라면 절대 고민하지말고

빨리 시작하세요! 빨리~ 

 

어쨌든 먹는게 더 득이고

무조건 건강도 몸도 다 좋아지는것같아요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진짜 여러가지 

해봤지만 쉐이크가 정답이구요 

평생 소원이었으니깐 정말정말 

잘 유지하면서 살꺼에요 ^^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9kg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