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남자 얼굴살찌는법 9키로 만족해요 ★

 

 

 

얼굴에 살이없으니깐 첫인상 안좋다

날카로워보이고 성격있어 보인단 말을

많이 듣고 살았어요 

잠이라도 못잔 다음날은 얼굴색까지 

칙칙해져서 안경까지 쓰고 다녔었구요 

 

살을 찌우려고 노력해봤는데 

뭐가 문젠지 체질이 문제겠죠~ 

원래부터 마른편이라서 

살찌우기가 쉽진않았구요 

 

몸에 좋다는거 다 먹고 바르고 

해봤는데 소용없더라구요 

얼굴살찌는법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알고있었는데 고민하는 시간들이 

길었어요~ 쓸데없이 ㅠ

 

혹시나 살찌고싶어서 쉐이크 

드실려고하면 고민하지마세요ㅋ

고민할시간에 살찌우실껍니다ㅋ 

저는 요즘 그 고민한 몇달이 

너무 후회되거든요 

 

 

 

 

 

 

본격적으로 알아보자 싶어서 

수잔코치님께 연락을 드렸어요

가장 추천이 많고 무료상담이고 

무거운마음으로 연락드렸는데 

상담이 끝나고 편해졌구요 

 

그냥 시작해보자 싶었어요 

살은 찌고싶고 저혼자는 

여러가지해봐도 효과가없고 

뭐라도 해야겠다는 마음뿐이었구요 

먹는법이 쉽다고 하더라구요 

 

드뎌 얼굴살찌는법을 시작 

쉐이크를 받고 정말 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 먹었습니다 

휴대용기부터 다 챙겨주시고 

먹는법이 정말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히 먹었더니 

 9 키 로 ! 

살찌운상태고 유지중이고 

얼굴살만 9키로가 아니라 ㅋ

전체적으로 찌웠습니다 

확실히 더 보기좋아요 

 

 

 

 

 

 

 

 

첫달에도 보통 2~4키로 찔수있다

했지만 크게 기대안했는데 

제대로 먹으니깐 첫달에도

진짜 평균데로 살이찌더라구요 

 

쉐이크 알로에겔 다 같이먹었구요 

규칙적으로 먹었어요 

의지가 있으니깐 다 되더라구요

 

첫달효과보면서 꾸준히 먹었고 

거의 습관화처럼 되니깐 

오히려 쉐이크 생각이 더 나더라구요 

 

진짜 이번에도 얼굴살찌는법 

실패하면 정말 지방이식이라도 

할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안그래도되서 얼마나 다행인지 ~

살찌기전엔 175에 60키로였어요 

앞에 6자를 지키려고 얼마나 

노력했던지 모릅니다 ㅠ

 

지금은 69~70 왔다갔다해요 

얼굴살도 찌고 몸도찌고 

근데 무엇보다 살이 건강하게

보기좋게 쪄서 좋구요 

 

 

 

 

 

 

 

먹는법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는데

정말 10~70대까지 다 먹고있다는말이 

이해가가는게 정말 쉽더라구요 

그리고 맛있었어요 

맛까지는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 !

 

휴대용기를 주셔서 가지고 다니면서 

회사에서도 마셨고 밖에서도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먹겠더라구요 

얼굴살찌는법 시작하고 처음에 

가장 많이 들은말이 피부좋아졌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말이다 생각했는데 

남자도 들으니깐 기분좋더라구요 

저는 화장품이라도 좋은거 써야지하고 

돈을 아끼지 않았는데 바르는것보다 

중요한게 먹는거던데요 ! 

영양 이번에 진짜 많이 배웠고 

 

피부톤이 좋아지면 그담은 

살이 서서히 찐다고 하던데 

저도 그렇더라구요 

속이 편해지니깐 머 피부톤이 

좋아진거고 살도찐거고 

그렇게 쭉 효과가 나타났었어요 

 

 

 

 

 

 

 

 

저도 진짜 예민하단말을 

많이 들었는데 ~ 

그런말을 들으니깐 더 예민해지는것

같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 

 

마른사람들한테 성격때문에 

살안찐다고들 하시는데 

그런사람도 있겠지만 아니거든요ㅠ

확실히 장건강은 약했어요 

좀 많이 먹었다싶으면 화장실을

자주가야했고 변이 묽어졌고 

흡수력이 떨어졌던것 맞는것같아서

얼굴살찌는법하면서 알로에겔도 

같이 먹어봤는데 최고 !

 

어떤분이 5일 제대로먹고 

아침마다 설사하던걸 안하더라고

하시던데 진짜 그느낌 알겠더라구요

 

전 일주일 딱 마시고

묽은변들이 탄력있어졌어요ㅋ

신기하던데요 ~ 

살찌우는걸로 알로에겔도 유명하던데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9키로 찌우고나서 유지식으로 

바꾸고 지금까지 유지하고있구요 

코치님이 끝까지 다 알려주셨고 

그덕분에 지금 제가 살찌운몸을

잘 유지하고 있는것같아요 

 

얼굴살찌는법으로 시작한거지만 

전체적으로 찐다고해서 

쉐이크를 먹었는데 정말 잘한것같고 

저는 너무 대만족입니다 

 

저혼자는 진짜 찌우기 힘들었고 

체질이다보니 더 어려웠던것같은데요 

영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거 

그리고 꾸준함~

대신 좋은 방법을 선택하셔야겠죠! 

그런의미에서 살찌우고싶은분들께

쉐이크 추천하고 갑니다^^ 

 

 

 

 

 

마른남자 얼굴살찌는법 9키로 만족해요 ★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