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마리찜닭 다사이곡점 여긴 맛이없다ㅠ

 

종종 점심으로 시켜먹는 찜닭구 ㅋㅋ

두마리찜닭에서 자주먹는데 ~~ 이번엔 왠지 다른지점에서 먹고싶더라구요 ㅋ

원래 죽전점에서 먹어야되는데 다사이곡점에서 먹었더니

에잇 !! ㅠ

낭패봐버렸어요 ㅋㅋ

같은 찜닭인데도 지점마다 왜이리 맛이 다른건지 ~

원래 다먹을수있는데 반도 못먹었던것같아요 ㅋㅋㅋ

 

 

 

되게 맛없어보이져??

죽전점 두마리찜닭은 맛있는뎅 ~~

허여멀건하니!!! 머징??ㅠㅠ

 

 

아~기름짐이 너무 심했어요 ㅠㅠ

두마리찜닭 죽전점은 멀끔하니 깔끔하고

맛있었는뎅 !! 다사이곡점은 별루 ㅋㅋ

 

 

 

요즘 찜닭가격이 어찌나 높던지

한마리에 18900원 ^^

그래도 머 두마리찜닭 죽전점은 맛있으니깐

이동네 분들은 여기서 드시길 ㅋㅋ 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