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약정골목 빵장수 녹차크림치즈 대박

 

빵장수 오랜만이네요

정말 처음 빵장수가 오픈했을때는 이런빵이 없었거든요

그때는 줄서서 먹고 ! 녹차크림치즈는 먹어볼수도없을만큼

품절되고 난리였는데 요즘은 비슷한빵집이 너무많이 생겼죠 ^^

그래서 빵장수를 저도잠깐 잊고있었는데 올만에 가서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 ^

특히 녹차크림치즈 ㅋㅋㅋㅋ

 

 

 

 

이렇게나 많이샀어요

아빠가 좋아하는 단팥빵위주로 좀 샀는데

녹차크림치즈도 많이살껄 후회했다능 ㅠㅠ

 

 

 

 

 

캬캬 생크림단팥도 어찌나 맛나던지 ^^

고구마앙꼬역시~~

하지만 빵장수는 녹차크림치즈져 ㅋㅋㅋ

약정골목 현대백화점옆골목에있답니당 ~~ ㅋㅋ

이뿌게 하얀간판으로 !!!

 

 

 

 

크림치즈가 훅!!

금방만던걸먹으면 더맛있을것같아여

그래서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었더니 굿 ~~~ ㅋㅋㅋ

 

 

 

 

배가불렀는데도 다먹어버렸어용 ㅠㅠ

빵장수 역시 !!! 자주 사먹을것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옹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