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옆 원조굴국밥

 

 

 

추워지면 굴국밥이 그렇게 생각나더라구요^^

많이 먹어보진못했지만 한번 먹어보고 엄청 맛있었나봐여~~ㅋㅋ

자주는 안먹게되지만~이번겨울엔 엄청 먹은것같아여 ㅋㅋ

 

특히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옆

원조굴국밥

5년을 봐왔는데 4년만에처음으로 !! 먹은 ㅋㅋ

 

은근 사람들도많더라구요

나이먹어서그런가??

굴국밥이 눈에 들어와씀 ㅋㅋㅋ

 

 

 

 

 

전 언제나 매생이 굴뚝배기

역시 가격은 좀더 비싸더라구요 ^^

8000원

그냥 굴국밥은 7000원

 

 

 

 

정구지가 진짜 별미에용 ^^

굴국밥에 같이 넣어서 먹으니깐 맛나더라구요 ㅋㅋ

 

 

 

 

 

요것이 매생이굴국밥이지요 ^ ^

머리카락같은건데 말이죠

이게 왜이렇게 맛있는지~ 완전 제스탈이에요 ㅋㅋ

국물도 넘 구수하고

매생이도많고

굴도 적당히들어있고

딱 환상의궁합 ㅋㅋ

 

 

 

 

이게 그냥 굴국밥

굴국밥은 회색이라야 맛있지

빨간색은 별루에영 ㅠㅠ

 

 

 

 

밥은 역시 여럿이 먹어야되~~~ ㅋㅋ

저혼자 매생이굴국밥

ㅋㅋㅋㅋㅋ

꿋꿋이 제가 먹고싶은걸 먹으렵니다 ^^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옆에

주황색으로 원조굴국밥이 크게 보일껍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맛있어여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