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달서구 서남시장표 야채고로케

 

서남시장에 이렇게 맛있는 고로케가 있었네요

시장을 자주가는 엄마가 알고있던 서남시장표 고로케

하나에 천원 천오백원이라 가격도 부담없고

근데 크기는 장난아니궁 ㅋㅋㅋ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거라며 자주사오셨다는데

전 이제야 알았네여 ㅋㅋ

제가 먹기전 아빠가 다드셔서 ㅋㅋㅋㅋ

 

 

 

 

금방만든것같더라구요 ^^

고구마 팥 야채 고로케 각 하나씩

야채고로케만 천오백원이더라구요

운좋게 새롭게 다만들었을때가서

안기다리구샀어용 ^ ^

 

 

 

 

 

엄마가 먹기편하게 고구마 고로케를 잘르고있네여 ㅋㅋ

저 일회용접시를 왜저렇게 좋아하시는지 ㅋㅋㅋㅋㅋ

암튼 맛나더라구요

천원치고는 넘 괜찮아요 ^^

 

 

 

 

 

서남시장에 맛있는것들이 자꾸만 생겨서 큰일이네여

시장쪽으로 안갈까봐여 ㅋㅋㅋ

고구마가 듬뿍 !!!! ^^

 

 

 

 

 

 

이건 야채고로케

당근이 살짝 씹히는데 넘 좋더라구요

역시 고로케는 야채가 대박이지용

종류가 한두가지 더 있었던것같은데

담번에는 하나씩 다 사올까봐여 ㅋㅋ

 

서남시장에 아이스크림가게가 하나있는데

거기서 고로케도 팔고있답니당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