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마른몸 살찌는식단 +13키로

 

 

 

주변에 저처럼 살찌고싶어서 안달난사람은 잘없어서

마른고민 살안찌는 고민을 누구랑 얘기해야할지 ...

그냥 혼자 끙끙 거리고있다가 이것저것 다해봤는데도 살은안찌길래

계속 먹기만하고있었어요

그러던중 회사 동료가 마른몸 살찌는식단이 있다던데 하면서

 친구가 살을 찌웠다면서 사진을 보여주는데 대박이더라구요

알아봐준다고하더니 라고했구요

그 코ㅊ1님께 다짜고짜 연락해서 살찌워달라고했습니다 ㅋㅋ

차분히 상.담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ㅅ1작했는데

저도 13키로 증량 !! 살을드디어 찌워버렸습니다 ^^

 

 

 

 

되게 색다른느낌이라서 오히려 좋았어요

늘 운동하고 간식챙겨먹고 아님 한약을먹거나

그런것만 반복하다가 를 먹는다~

생소한데 먼가 정말 살이 찔것같은 좋은 느낌이들더라구요

코ㅊ1님이 먹으라는데로만 먹으면된다하셔서

한달구성으로 먼저 ㅅ1작했는데 배송도빠르고

사은품도 머이것저것 보내주시고 ~ 좋더라구요

그리고 마른몸 살찌는식단을 꼼꼼하게 알려주시는데

그대로~~만 따라서먹었더니 저도 13키로가쪘습니다

 

 

 

 

 

 

 

멀해도 제몸이 커지는걸 본적이없었고

아침에 늘 똑같은 몸무게~ 그마저도 다행이고 빠져있을때도있었고

그러다가 마른몸 살찌는식단으로 를 먹으면서는

2주째부터 먼가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첫달에 4키로찌우고 완전 더 열심히 먹었구요

뒤로갈수록 더 탄력받더니 몸이 완전 변하더라구요

그냥 물살이찌거나 배만나오고 보기싫은게아니라

되게 탄탄하게 보기좋게 살쪘어요

의 힘이 확실히 있긴하더라구요

 

 

 

 

 

 

쉐이크는 맛도 좋더라구요

운.동할때먹던 보충제는 그렇게 역해서 못먹겠더라구요

근데 는 밥먹고나서 먹는건데도 맛있어서 잘챙겨먹을수있었고

제가 소화능력이 뛰어난편이 아닌데도 소화 잘되던데요

마른몸 살찌는식단을 따라하는동안 살은찌지만

몸이 가벼운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아침마다 겔겔거려서 알람은 몇개씩 맞춰놓고 잤었는데

 먹으면서는 안그랬던것같거든요

 

 

 

 

 

제장생각해서 도 같이 먹었습니다

상.담하고나서 코ㅊ1님이 장개선구성으로 추천해주셔서 먹었거든요

흡수가잘되야되는데 저는 많이먹는날은 늘 설사를 했으니깐요

마른몸 살찌는식단 아니었으면 장건강도 못챙겼을꺼에요

이 좋다길래 그냥 한번 먹어봤는데 5일정도 먹었나?

그때부터는 설사를 좀 덜하더니 쭉먹었더니 지금은 완전 괜찮거든요

한.약을 일부러 장건강이 좋아지라고 먹었는데

수ㅔㅇ1크나 이 더 나은것같습니다 ㅋㅋ

 

 

 

 

 

 

 

 

이젠 제몸같네요

계속 마른몸으로 살다가 살이찌니깐 이게 얼마나갈까~~

그런생각도했는데 유지가 잘되고있구요

13키로찌우고나서 엄청 많이찌웠는데도 주변에서 보기좋다고하시더라구요

먹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마른몸 살찌는식단이 다같은게아니라 좀 특별하다는거

아무거나 막먹는다고 살찌는거아니니

잘알고 드셨음 좋겠네요

 

 

제가 해본 살찌는방법중 가장 쉬웠습니다 ㅋㅋ

코ㅊ1님이 알려주신데로 꼭 드셔보세요 ~~

그럼 원하시는만큼 살이찔꺼에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