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장코아 롯데시네마 영화볼땐 스무디킹

 

광코에 롯데시네마가 생기면서 영화는 무조건 여기서 보는것가아요 ㅋㅋ

그덕분에 스무디킹도 자주가게되구용 ^^

스무디킹이 여기저기 막 생기는것같더니 대구에 별로없더라구요

다행히도 광장코아 롯데시네마에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

너무 맛있거든요  ^^

특히나 여름에 먹으면 더 대박 !! ^^

 

 

 

 

사실 여러가지 다 먹어보고싶지만

그릭요거트 파인애플망고만 먹고있는듯 ㅋㅋ

올여름은 다른맛도 한번 도전해볼까싶네용 ^^

 

 

 

 

아저씨보다 아줌마가 만들어주는게 더 좋아용 ^^

스무디킹 그란데사이즈

톨사이즈는 넘 양이 적어 ><

커피아님 스무디킹

고민될땐 스무디킹이지용 ㅋㅋ

 

 

 

 

이번엔 파인애플 비중이 좀 많았던것같기도하구용

망고도 많이들어가야 맛있는뎅 헤헤 ㅋㅋㅋ

진짜 리얼하게 과일을 갈아주는거겠찌용?? ㅋㅋㅋ

진득하이~~~

 

 

 

시원하게 ^^

커피나 다른 과일쥬는 얼음이 녹으면 마지막에 맛이없는데

스무디킹은 마지막에 다녹아서 먹어도

맛있다는거 !!!

광장코아 스무디킹이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ㅋ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