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 떡볶이퓨전 떡수궁 떡튀순

 

 

떡수궁을 꼭 가자고해서 따라간건데 역시 !! 올바른 선택은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

음 머랄까 메뉴선택의 미스였달까 ><

분명 보고간 사진이있는데 먹고싶었던게있는데 우리맘데로

느낌데로 시켯더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ㅠ

아님 물어라도볼껄 !!

가보실분들은 실수하지마시고 잘알고가세용 !!

 

 

 

떡수궁 주문안내

요걸 잘알고 가시면 편하실듯합니다 ~~

점심때가되니깐 학생들이 엄청오던데

아무래도 10대들의 성지가 아닌가 ㅋㅋ

 

 

메뉴판이에요 ^^

저희는 당연히 사진만보고

세트메뉸지알았는데

떡수궁에 자랑은 떡튀순입니다

설마 이가격일까 했는데

떡튀순은 진짜 괜찮아여 ^^

 

 

세트메뉴를했으니 쓸데없이 쥬시쿨이 나왔찌

저거 다 마시지도못하는데

돈만아까비 >< ㅠㅠ

 

 

 

여자둘이가서 떡볶이 세트1번에

크림돈까스까지!!

특별한 맛은 없었구요

그냥 크림소스에 돈까스 ㅋㅋㅋ

그래도 맛있게는 먹었어요

배고팠거든여 ㅋ

 

 

흐 ~~ 이것이 잘못시킨 떡수궁

떡세트메뉴

우린 떡튀순이 목적이었는데

그럼 한접시에 떡볶이 튀김 순대가 다 들어가서

치즈가 올려져있는건데 .

이걸 시키다뉘 ㅠㅠ

 

 

 

사장님이 이메뉴를 들고 오시는데

둘다 입벌리고 쳐바도고 아무말도 못했잖아여

어쩜~ 우린 바보같이 ><

그러면서!!

절대 실수하지마시길

떡수궁에선 떡튀순입니닷 !! ㅋ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