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향수 인기순위 에끌라쥬 랑방

 

 

저의 두번째 향수!!

에끌라쥬 랑방 ~~

처음은 화이트머스크였네여 ^^

다 향이 좋았고

추천받아서 쓴것같아여 !!

그중 랑방도 잔향이 오래가고 은은하고

강하지않아서 너무 좋았거든여 ㅋㅋ

 

여자향수 인기순위에도 빠지지않는 랑방은

가격도 착하답니당 !! ^ ^

 

 

 

 

 

 

 

 

에끌라쥬 랑방 50미리였던가?

지금 5개월넘게 쓰고있는것같아여 ><

ㅋㅋㅋㅋㅋ

 

전 향수를 많이 쓰는편은 아니니깐용 ^ ^

랑방은 여자향수 인기순위 몇위일까여?

갠적인 취향이라

저는 갠적으로 3위정도?ㅋㅋ

 

 

 

 

 

 

 

 

 

이뿌죠?^^

향수 살라고 이것저것 향맡다보면

코가 마비되서 선택할수가없는데

추천받는게 제일 좋아여 ^^

 

에끌라쥬 랑방은 진짜

여자들이 쓰기에 가격도 향도 넘 좋은것같아여 ^^

동생이쓴거맡고 우와 좋다해서

바로 사서 썼던기억이 나네여 !!

근데 알고보니 여자향수 인기순위에서도 높더라구요

 

 

 

 

 

 

 

 

화이트머스크

랑방

끌로에EDP

조말론까지~~

 

다 은은한향들 !! ^^

에끌라쥬 랑방 다쓰면

다시 끌로에로 살라구영 ㅋㅋㅋ

둘다 넘 좋아영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