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죽전네거리 앞산연가에서 가족모임 너무느려

 

 

아빠 생신이라서 가족모임이 있었어요

어딜갈까 엄청 고민했는데 엄마가 추천해준 앞산연가 !

예전에 가봤을때 나쁘지않은 기억이라 큰고민없이 결정한것같아요

예약하고 토욜날 저녁타임에갔는데 헉 ><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정도로 !!

이렇게 인기많은곳인지 몰랐네요 ㅋㅋ

 

 

 

 

 

죽전네거리 구병원 맞은편에 있거든요

앞산연가 금방 찾을수있을꺼에요 ^^

1층과 1.5층으로 되어있더라구요 ~

안에는 나름 커요 ^^

 

 

 

 

 

저희가 먼저 도착

울집식구들이랑 큰엄마가족이랑 ㅋㅋㅋㅋ

그나마 방갈로로 자리를 잘 잡아주셨더라구요 ^^

한정식집이긴한데

좀 세미 한정식집인것같아요

엄격하지않고 자유로운느낌 !! ^^

 

 

 

 

 

저희는 행복상

근데 담번에는 잔칫상을 할까봐여 ㅋㅋㅋ

비슷하게 나오는데

메뉴가 두개 더 추가되는것같더라구요

 

 

 

 

 

사진을 다 찎지 못했어요

이건 첫음식들이구요

음식이 맛이없진않은데~~

음 너무 느려요 !!

한정식이라도 빨리 나오는데

여긴 진짜 코스요리랄까요 ~~~

 

 

 

 

 

오리훈제 맛있었어요

근데 너무 느려여 ><

다먹고 음식을 거의 10분이상씩은 다 기다렸으니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배가 부른건지 마는건지 ><

그게 진짜 싫더라구요 ㅠㅠ

 

 

 

 

 

 

이것도 맛있긴했는뎅 !! ^^

음식은 다 괜찮았는데

너무 느려 ~~

계속 ㅋㅋㅋㅋ

넘 느려요 !!

진짜루 ㅠㅠ

 

 

 

 

 

할종일 기다려서 먹었어요

그래서 이게 먹은건지 만건지~~

제대로 나온건지 아닌건지

하....사람이 엄청 많긴했찌만

어쩜 이렇게 늦게주시는건지 ㅠㅠ

 

한가할때 가야할것같아요 ㅠㅠ

죽전네거리 앞산연가 괜찮았찌만

넘 느려 ㅠㅠ

 

아빠엄마는 노래방으로 ㅋㅋ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