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용계동 한국종합수산 횟집 완전대박이에요

 

 

 

 

살면서 용계동과는 전혀 인연이 없을줄알았는데 ㅋㅋ

새로운곳들을 많이 알게되네요 ^^

 

 

일터가 용계동과 연관이있고

고객님이 운영하는 한국종합수산시장 !

저희도 깜놀했짢아여~

대구에서 가장 큰 횟집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먹너보니 회가 진짜 맛있어요 ^^

값싸고 양도많고 신선한 횟집

그런곳이더라구요 ^^

 

 

한쪽은 횟집이고

반대는 고기집도 같이 하고있거든요

버스정류장 바로앞이고

대구ic바로 옆 ~~

사실 허허벌판이고 사람이 별로 안다니는곳인데도

늘 사람이 많더라구요 ^^

 

 

 

 

 

 

 

 

저희는 회덮밥을 주로 사먹었는데

이날은 한국종합수산 사장님이 ㅋㅋ

직접 저희초대해주셨어요

회를 주셨는데 와우

진짜 깜놀 !

너무 맛있는거에요 ㅠㅠ

 

 

 

 

 

 

계란찜부터~

한국종합수산은 다른반찬이 다 무한리필이래요

거의 100평가까이되니깐

식당이 엄청크거든요

그래서 계란찜만 따로하는사람이있대요

반찬을 하나씩 담당해서해야지

일이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치즈옥수수콘도 무한리필

이거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면 홀딱 빠져요

그러니 조심하세요 ^^

횟집이니깐 회를 맛나게 먹어야하잖아여 ㅋㅋ

 

 

 

 

 

 

 

제가 좋아하는 꽁치구이까지~

전 생선이 왜이렇게 좋은지 몰겠어여 ㅋㅋ

회 생선 날거 진짜 좋아엿 !!

남들안먹는 꽁치구이를 전 진짜 열심히 먹는답니다 ㅋㅋ

 

 

 

 

 

 

 

 

 

드디어 회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신선하고 좋은회를

언니가 두접시나 !! ^^

돔이랑 광어 그리고 우럭인가?

사실 회이름은 잘 모르겟는데

그냥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여 ㅠㅠ

배터질뻔 !!

 

 

 

 

 

 

 

 

 

앞에 야채그릇을 주는데

여기 초고주창을 뿌려서 회랑 같이 드심되요 ^^

그리고 여러가지 싸먹을수있는것들이 많아서

입맛에 맞게끔 ^^

한국종합수산 횟집의 자랑ㅋㅋㅋ

 

 

 

 

 

 

 

 

 

마지막으로 제철이라며 멍게를 주셨는데

멍게특유의 향도좋고 맛있더라구요 ~~

즐겨먹지않는 메뉸데

진짜 맛있게먹었구요

용계동 한국종합수산 횟집의 자랑거리는

 

매운탕 ! ^^

완전 대박 맛있어요

회를 저렇게먹고도

밥까지 먹게만드는~~

 

 

회먹으러 가실때는 다 굶고가세요 ㅋㅋ

그리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드세요 ^^

 

 

 

 

 

 

 

댓글
공지사항